Game Programming/Game Engine

Unity3D :: Google Mobile Ads convert for iOS (구글 모바일 애드몹 iOS 컨버팅)

VallistA2015. 7. 9. 16:08

Google Mobile Ads를 사용하여 전면, 배너광고를 아이폰에서 사용하려 할 때 역시 이놈도 프레임워크를 컨버트하는 작업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python으로 작업을 해주어야 했다.

하지만 이 작업의 경우 처음 프로그래밍을 접하는 사람들로써는 굉장히 어려운 일이고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그러므로 필자가 만들어 놓은 프레임워크를 사용하도록 하자.

 

구글 드라이브 링크

 - https://drive.google.com/file/d/0BxY7d-bcrQhLVjJSdE8yMFItLTQ/view?usp=sharing

 

위의 링크에는 구글 Unity 프레임워크까지 동봉되어 있는 프로젝트이며 위의 유니티패키지 파일을 자신의 프로젝트에 로드시키면 된다.

 

 

 

 

로드하면 이렇게 생성이 될 것이다.

Editor 안에 GoogleMobileAds와 밖에 꺼내져 있는 GoogleMobileAds가 있을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기존에 하던대로 소스코드를 작성 한 후 빌드 후 xcode로 가도록 하자.

 

링크 :

http://vallista.tistory.com/entry/Unity3D-AdColony-iOS-Convert-AdColony-iOS-컨버팅-작업

 

위의 링크의 3. 번 작업을 그대로 한 후 다시 돌아온다.

 

3번작업 (Build Settings)를 끝내면 아래의 사진으로 이동한다.

 

 

 

위의 사진에서 우리가 건드릴 것은 Deployment Target이다.

Google Mobile Ads 는 Target의 버전을 6.0 이상부터 지원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6.0으로 설정을 해주고 실행을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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