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ing/Game Engine

Unity3D :: iOS 빌드 시 ERROR ITMS-90535 : "Unexpected CFBundleExecutable Key. The Bundle at 'GooglePlus.bundle' does not contain a bundle .... this Issues"

VallistA2015. 10. 13. 10:11

iOS 빌드를 하여 Archive를 하는 도중 에러가 발생했다. 불과 며칠 전만 해도 잘 굴러가던 빌드가 안 굴러가는 것으로 보아서 애플에서 새로운 정책이 나와서 무언가 빌드가 안되기 때문일 것이라 직감했다.





가장 위의 2개의 에러는 블로그에 따로 설명을 할 예정이다.


우리가 봐야할 에러는 3번째부터 마지막 까지 에러가 되어 있는 ERROR ITMS-90535 이 에러를 고칠것이다.


먼저 이 에러들은 Unity Ads 와 Google Plus가 없다면 나오지 않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우리가 건드려야 할 bundle은 GooglePlus.bundle과 UnityAds.bundle이다.


GooglePlus.bundle 안에서 건드려야 할 것은



위의 사진과 같이

GPPCommonSharedResources 와 GPPShareboxSharedResources 두 개의 프레임 워크와 Info.plist

조금 더 상세히 말하자면

GooglePlus.bundle안에 있는 Info.plist와 GPPCommonSharedResources, GPPShareBoxSharedResources 두 개의 번들 안에 있는 Info.plist를 사용해야한다.





똑같이 UnityAds.bundle에서도 Info.plist를 건드리면된다.


각각의 Info.plist안에 들어가면 공통적으로 바꿔야 하는 것은 같다.




위의 사진에서, 각각의 Info.plist를 더블클릭 하여 들어간 후 여러가지 키 값이 보일것이다.

그 키 값에서 "Executable file" 을 삭제를 해주면 되고, 만약 잘 찾기가 힘들다면 위의 사진처럼

오른쪽 클릭을 하고, Show Raw Keys/Values를 눌러서 CFBundleExecutable 을 찾아 삭제를 해주면 된다.


그리고 나서 Archive를 하면 잘 된다.

댓글

VallistA

병특이 끝나서 게임에서 웹으로 스위칭한 프로그래머.
프로그래밍 정보등을 공유합니다.
현재는 이 블로그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vallista.kr 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고 싶습니다. ㅠㅠ

Github      :: 링크

궁금한점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ISITED

Today :

Total :

SNS

  • 페이스북아이콘
  • 카카오톡아이콘
  • 트위터아이콘

Lately Post

Lately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