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ing/Game Engine

Unity3D :: model parts in Unity-Chan (유니티짱의 모델 파츠)

VallistA2016. 8. 9. 08:37

Unity-Chan 모델은 에셋스토어에서 무료로 풀고 있기도 하고 상당히 사용 가치성이 높은 에셋중 하나다.

상업용과 무료용 어디에도 써도 상관없는 모델이며 애니메이션까지 적용되어 있어 테스트 혹은 예제로 만들때 쓰면 상당히 편하다.


하지만 이 모델의 경우 내부의 데이터가 알 수 없는 GameObject 명으로 되어 있어 해당 부위만 회전혹은 이동을 시킬경우 삽질을 하게 된다.


그래서 정리를 해서 올려봤다..



(보기1. Unity-Chan 모델의 위치 값)



(보기2. 기존 모델)



댓글

  • 이용찬2016.08.10 14:38 안녕하세요. 현재 글과는 상관없는데 너무 답답한 나머지 질문좀 할게요. 죄송합니다;; (Unity5.4.0f3 사용)
    EditorWindow를 상속받은 TestWindow.cs를 구현해서 Asset Import후 메뉴를 누르면 창이 뜨도록 하였는데요
    창이 뜨면서 SceneView 옆에 붙어서 보이도록 EditorWindow.GetWindow<TestWindow>(desiredDockNextTo);
    위처럼 하면 일단 SceneView 옆에 docking되서 창이 잘보이는데 문제는 docking 된 상태에서 Unity Editor를
    종료하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후 시작하면 LoadWindowLayout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SceneView, GameView가 사라짐.
    이유는 TestWindow.cs 가 없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해서 그런거 같은데
    혹시 이와같은 문제를 경험해보신적 있으신가요?
  • BlogIcon VallistA2016.08.11 09:53 신고 소스코드와 현상을 파악해봐야 할 것 같은데. 카톡으로 문의 주실 수 있으시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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