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ing/Rendering
Direct 11 :: 'main' entry point not foundVallistA2015. 3. 30. 23:32
DX 11에서 엔진을 만들기 위해 내부구조를 짜다가 이러한 오류를 접했다.
보니 main의 위치를 찾지 못했다는 것 같다.
찾아보니 이런!
Direct3D 를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책에 써있지 않은 것 이었다.
개인적으로 책을 짜는 사람들은 이러한 작은 부분을 놓치지 말고 써줬으면 한다.
해결 방법
1. .fx 파일의 속성을 누른다.
<사진 1: 해당 fx 파일의 속성탭>
2. 속성 페이지에서 HLSL 컴파일러 탭의 일반을 누른다.
<사진 2: 속성 페이지>
3. 셰이더 형식을 효과(/fx) 또는 Effect(/fx) 를 선택
셰이더 모델을 자신의 셰이더 모델로 선택. (나는 5_0 을 쓰므로 5_0을 사용했다.)
이렇게 사용하면 해결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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