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ing/Game Engine
Unity3D :: Setting for Oculus VR SDK (오큘러스 VR SDK 설정)VallistA2016. 8. 18. 11:28
먼저 Oculus VR Runtime을 설치하여 VR 기기와 컴퓨터를 묶어주어야 한다.
다운로드는 위 링크에서 하면 된다.
첫번째 링크는 홈페이지이고 두번째 링크는 설치에 대한 링크이다.
세번째 링크에서 Unity SDK를 받고 Oculus SDK를 추가해주도록 하자.
1. Unity 에서의 설정
(보기 1. 유니티 Oculus 페키지 추가)
Unity에서 추가를 해준 후 Player Settings로 이동한다.
(보기 2. Player Settings > Other Settings)
Unity에서 Other Settings 로 이동하여 Virtual Reality Supported 를 누른다.
누르게 되면 아래에 자동으로 Oculus SDK를 인식하여 추가되게 된다.
이것의 추가로써 Unity에서의 설정은 끝이다.
2. Oculus 에서의 설정
(보기 3. 오큘러스 프로그램 실행시 화면)
상단의 톱니바퀴 버튼을 누른다.
(보기 4. General > Unknown Sources > 체크)
상단의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서 General로 이동하여 Unknown Sources를 체크한다.
이 것을 체크하는 이유는 유니티에서 프로그램을 돌릴 때 테스트 빌드는 인증이 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테스트를 위해서 인증이 되어있지 않은 프로그램이라도 돌릴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이다.
간단하게 오큘러스와 연동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져 있다.
기기가 비싼게 문제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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