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ing/Game Engine
Unity3D :: iOS 빌드 시 ERROR ITMS-90535 : "Unexpected CFBundleExecutable Key. The Bundle at 'GooglePlus.bundle' does not contain a bundle .... this Issues"VallistA2015. 10. 13. 10:11
iOS 빌드를 하여 Archive를 하는 도중 에러가 발생했다. 불과 며칠 전만 해도 잘 굴러가던 빌드가 안 굴러가는 것으로 보아서 애플에서 새로운 정책이 나와서 무언가 빌드가 안되기 때문일 것이라 직감했다.
가장 위의 2개의 에러는 블로그에 따로 설명을 할 예정이다.
우리가 봐야할 에러는 3번째부터 마지막 까지 에러가 되어 있는 ERROR ITMS-90535 이 에러를 고칠것이다.
먼저 이 에러들은 Unity Ads 와 Google Plus가 없다면 나오지 않으므로 참고하기 바란다.
우리가 건드려야 할 bundle은 GooglePlus.bundle과 UnityAds.bundle이다.
GooglePlus.bundle 안에서 건드려야 할 것은
위의 사진과 같이
GPPCommonSharedResources 와 GPPShareboxSharedResources 두 개의 프레임 워크와 Info.plist
조금 더 상세히 말하자면
GooglePlus.bundle안에 있는 Info.plist와 GPPCommonSharedResources, GPPShareBoxSharedResources 두 개의 번들 안에 있는 Info.plist를 사용해야한다.
똑같이 UnityAds.bundle에서도 Info.plist를 건드리면된다.
각각의 Info.plist안에 들어가면 공통적으로 바꿔야 하는 것은 같다.
위의 사진에서, 각각의 Info.plist를 더블클릭 하여 들어간 후 여러가지 키 값이 보일것이다.
그 키 값에서 "Executable file" 을 삭제를 해주면 되고, 만약 잘 찾기가 힘들다면 위의 사진처럼
오른쪽 클릭을 하고, Show Raw Keys/Values를 눌러서 CFBundleExecutable 을 찾아 삭제를 해주면 된다.
그리고 나서 Archive를 하면 잘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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