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Programming/Game Engine
cocos2d-x :: 프로젝트 생성 커스터마이징VallistA2014. 5. 15. 02:13
안녕하세요 ^^
기본 프로젝트 생성시 classes에 기본적으로 HelloWorldScene.h 와 cpp 파일이 있어서 이것을 다르게 변경하거나,
처음부터 AppDelegate.cpp에 해상도 고정 소스를 넣어 불편함을 없애면
좀더 수월한 cocos2d-x 프로그래밍이 될 것같아 올려봅니다 ^^
기준 버전은 2.2.2 입니다.
내 마음대로 프로젝트 생성시 셋팅을 조정하기
자 먼저. cocos2d-x 프로젝트의 template 폴더로 들어가줍니다.
template 폴더에 들어가서, 자신이 셋팅 하고자하는 폴더에 들어갑니다.
제 경우에는 cpp 를 수정을 위해 cpp 기준으로 셋팅했습니다.
자 , 보시면 익숙한 화면이 보일것 입니다.
자 , 보시면 익숙한 화면이 보일것 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곳을 들어가 커스터마이징 해주면 됩니다 ^^
자 제가 한 예를 보실까요?
classes 입니다.
이렇게 셋팅을 해줫습니다.
AppDelegate 내부도 바꿧으나.. 길어질것 같아서...
그리고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도 기본적으로 셋팅을 해놓기위해 이렇게 해주었습니다 ^^
자 그리고 이제 프로젝트에서 class 들을 등록을 해줘야겠죠?
proj.win32 를 들어가서 sln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열어줍니다 ^^
그리고 이제 저렇게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
첨부파일은 제 파일 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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